본문 바로가기
여행

싱가폴

by 7touch 2023. 7. 19.
반응형

 

싱가폴

시장조사

  1. 오차드로드 지역: 오차드로드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쇼핑 지역 중 하나입니다. 오차드로드 쇼핑몰과 이온 오차드 스카이로프트에서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, 길거리 상점들에서는 특색 있는 제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.
  2. 마리나 베이 샌즈 지역: 마리나 베이 샌즈는 럭셔리한 쇼핑 명소로,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쇼핑몰에서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아트사이언스 박물관과 샌즈 스카이파크에서도 독특한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.
  3. 차이나타운: 차이나타운은 전통적인 중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, 길거리 상점들에서는 중국 전통 공예품, 의류, 잡화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특히 중국어 캘리그라피와 각종 중국 문화적인 아이템들이 인기가 있습니다.

상업 지구:

  1. Raffles Place 지역: Raffles Place는 싱가포르의 금융 및 비즈니스 센터로, 다양한 금융 기관과 회사들이 위치해 있습니다. 현대적인 사무실과 빌딩들이 밀집되어 있으며, 비즈니스 관련 행사를 개최하기에 적합합니다.
  2. 삼스토리즈 지역: 삼스토리즈는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상업 지구 중 하나로, 다양한 레스토랑, 카페, 상점들이 모여있습니다. 레저와 비즈니스를 결합하여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장소로 많이 이용됩니다.
  3. 오천지지역: 오천지는 현지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모이는 번화한 지역으로,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. 현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, 다국적 기업들의 매장들이 자리잡고 있어 성공적인 아이템을 발굴할 수 있습니다.

성공적인 아이템:

  1. 싱가포르 특산품: 싱가포르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산품들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수 있습니다. 싱가포르 면세점에서 구할 수 있는 싱가포르 과자, 차, 소주 등을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.
  2. 싱가포르 솜씨 있는 공예품: 싱가포르의 장인들의 솜씨가 돋보이는 공예품들을 판매하는 것이 성공적일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, 목공예품, 세라믹 제품, 천연 소재를 활용한 액세서리 등을 추천합니다.
  3. 에코-프렌들리 제품: 싱가포르는 환경 보호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, 에코-프렌들리 제품들은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친환경 재료로 만든 제품들이나 재활용 제품들을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.
  4. 싱가포르 브랜드 제품: 싱가포르에는 독특하고 유명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. 현지 브랜드의 제품들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것이 관광객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습니다.

 

도심탐방

핫한 장소:

  1. 마리나 베이 샌즈: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호텔로, 아름다운 스카이파크와 세인트스카이 지붕 정상에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.
  2. 가든스 바이 더 베이: 아름다운 수목원과 실내 식물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곳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.
  3. 플라자 싱가포르: 쇼핑과 맛집, 문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복합시설로, 다양한 활동이 가능합니다.
  4. 클락키 (Chinatown) : 중국 문화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맛있는 중식 음식을 맛보세요.

숨겨진 보물들:

  1. 할러가커 (Haji Lane): 아트 갤러리와 독특한 빈티지 상점들이 모여 있는 골목으로, 특별한 선물을 찾기에 좋습니다.
  2. 싱가포르 리버 사이드: 강가를 따라 걷는 이곳은 분위기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즐비하여 점심 식사에 추천합니다.
  3. 헨더슨 워프 (Henderson Waves): 도심 속 숲길로, 산책하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자연과 함께 휴식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.
  4. 패션파토리 (Pulau Ubin):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자연과 어드벤처 섬으로, 자전거를 타고 섬을 돌아다니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.

 

 

반응형

'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보홀  (0) 2023.07.19
세부  (0) 2023.07.19
마닐라  (0) 2023.07.19
호치민  (0) 2023.07.19
하노이  (0) 2023.07.19